SNK 테크놀러지스, 국내 최초 박스축 키보드 JACKPOT TURKEY KB1 내부 보강판 변경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SNK 테크놀러지스, 국내 최초 박스축 키보드 JACKPOT TURKEY KB1 내부 보강판 변경

권경욱 기자 0   0

IT 주변기기 전문회사 ㈜SNK 테크놀러지스(대표:김성기, www.jackpotpc.com, 이후 SNK테크)에서는 국내 최초로 박스(Box)축이 적용된 기계식 키보드 JACKPOT TURKEY KB1 키보드의 내부 보강판 색상을 변경하여 선보인다.


이는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임의로 설정할 수 있는 JACKPOT TURKEY KB1 키보드의 RGB 가능을 극대화 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기존에 사용되었던 블랙 색상의 보강판보다 좀 더 화려한 LED 라이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화이트 보강판으로 변경했다.




카일(Kailh)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박스축을 적용한 JACKPOT TURKEY KB1 키보드는 기존 기계식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제품의 소재와 구조를 개선한 축으로 제품 내구성과 타건 속도, 그리고 키 간의 균일성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개발된 축이다.


특히 동일 키 타건시 기존 기계식 키보드보다 45%의 속도 향상을 이루어 배틀 그라운드나 오버위치와 같은 FPS 게임 시 좀 더 유리한 환경에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일반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가 4번의 타건을 할 때, 박스축 키보드 사용자는 총 6회의 타건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JACKPOT TURKEY KB1은 LED 및 사운드 컨트롤이 가능한 노브(KNOB)가 추가된 총 110키의 키 개수를 가진 프리미엄 키보드이다. 키보드 상판에 메탈 하우징을 적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설계가 되었다. 특히 키보드 우측 상단에 있는 노브는 LED ON/OFF는 물론 사용자가 손쉽게 LED 밝기 조정 가능하도록 했으며 그 이외 PC의 사운드의 음소거 또는 볼륨 조정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게끔 설계가 되어 있다.




또한 기존의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측각 키캡을 사용하여 한층 더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다. 추가 액세서리로 고급형 키캡 리무버가 기본 제공된다.


차후에도 JACKPOT TURKEY KB1 사용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의견 수렴 및 피드백을 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