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크리에이터 노트북 P24 대상 포토상품평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크리에이터 노트북 P24 대상 포토상품평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크리에이터 노트북 ‘MSI PS42’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PS42’ 구매 고객이 해당 상품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후 이벤트 메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각각 두 장의 영화 예매권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MSI PS42’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해당된다.


‘MSI PS42’는 크리에이터 노트북으로 언제 어디서든 노트북의 성능이나 배터리에 대한 걱정 없이 원하는 작업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디자이너, 크리에이터, 직장인과 학생 등 활동성과 성능을 모두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19kg의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8세대 인텔 코어 i7/i5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을 탑재하였다.


14인치 화면에 5.7mm 울트라 씬 베젤을 적용해 화면이 넓은 시각적 효과 뿐만 아니라 13인치급에 준하는 휴대성을 제공한다. 휴대성 위주의 최신 노트북답게 ‘모바일마크 2014’ 표준모드 기준으로 1회 충전 시 최대 10시간 가량 사용 가능하다.


MSI는 ‘MSI PS42’ 출시를 맞아 스펙 업그레이드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기 구매자 한정으로 RAM/SSD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하며,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기존 가격의 절반인 99,000원으로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MSI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MSI PS42’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기 유튜버의 ‘MSI PS42’ 리뷰 영상을 SNS와 블로그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MSI 전용 텀블러에서 게이밍 마우스까지 상품으로 증정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