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유디아 더욱 빨라진 32형 165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유디아 더욱 빨라진 32형 165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더욱 선명하고 빨라진 32형 165Hz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EDGE 32FM3 유케어 165 게이밍 JETTA는 매트블랙으로 모니터 전체를 완성하고,강열한 레드로 주요 포인트를 완성하여, 전투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또한, 유디아 EDGE 32FM3 유케어 165 게이밍 JETTA 는 최신 PVA 패널을 탑재하고 더욱 빠른165Hz 주사율을 지원하며, 화면 끊김, 티어링 현상을 줄여주는 프리 싱크(FREE SYNC) 모드와 다양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될 수 있는 여러 가지의 게이밍 영상 모드를 제공한다.


유디아 EDGE 32FM3 유케어 165 게이밍 JETTA은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모니터이지만, 전문가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높은 색 재현율 (sRGB 102%)을 가지고 있고, 명암비도 3,000 : 1로 음부 표현 능력이 우수하여 영상 및 사진 편집시 용이하다. 


신제품 유디아 EDGE 32FM3 유케어 165 게이밍 JETTA는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100 X100mm 베사홀을 배치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추구했다. 또한 유디아만의 자체 기술력인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또한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으로 VR READY PC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