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컴퓨존과 GIGABYTE GTX1050 3GB 체인지업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컴퓨존과 GIGABYTE GTX1050 3GB 체인지업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7월 26일(목) 부터 8월 5일(일)까지 국내 최고의 IT종합 쇼핑몰 컴퓨존과 함께 '3GB 체인지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 단독 프로모션으로 최신 모델인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50 3GB 미니미를 2GB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열흘 동안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가격과 업그레이드 된 성능의 3GB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기가바이트 GTX1050 3GB 제품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컴퓨존 쇼핑몰에 접속한 후 체인지업 행사페이지 하단에 노출된 2GB 가격의 행사상품을 구입하면 3GB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기획한 이번 '체인지업' 프로모션은 앞으로도 시리즈로 꾸준히 진행되며, 오늘부터 시작되는 GTX1050 3GB 미니미 체인지업을 1탄으로 엔트리 부터 하이엔드 모델까지 폭넓게 적용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내용은 JCH멤버스(members.jch.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