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스타일리시 컴팩트 사이즈 외장 SSD ‘SL-E 시리즈’ 특별 프로모션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소니코리아, 스타일리시 컴팩트 사이즈 외장 SSD ‘SL-E 시리즈’ 특별 프로모션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초소형, 초경량 디자인에 압도적인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외장 SSD ‘SL-E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L-E 시리즈는 신용카드보다 작은 컴팩트한 디자인에 50g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제품 용량에 따라 SL-EG2(240GB), SL-EG5(480GB), SL-E1(960GB) 등 총 3종으로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데이터 손상 방지를 위해 내부 부품이 견고하게 조립됐으며, 메탈 프레임 및 물결 형태의 표면 가공으로 1,500g의 충격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다.




차세대 인터페이스 규격인 USB 3.1 2세대가 적용된 SL-E 시리즈는 540MB/s(읽기), 520MB/s(쓰기)의 압도적인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특히 쓰기 속도 부분에서 기존 소니 SSD 모델인 SL-BG의 120MB/s(쓰기) 대비 약 4.3배 빨라진 강력한 속도를 자랑하며, 데이터 백업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촬영과 동시에 촬영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다. 이는 포토그래퍼를 위한 매우 이상적인 성능으로 실시간 촬영 데이터 확인 및 수정을 원활하게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존의 USB-A 타입 외에도 USB-C 타입 케이블을 지원하여 호환성을 높였으며, 최신 맥북 및 노트북, 태블릿 뿐만 아니라 표준 A 타입 단자를 갖춘 기기와도 직접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SL-E 시리즈 사용자는 강력한 보안이 가능한 ENC DATAVAULT Lite 소프트웨어와 FAT32 형식으로 포맷할 수 있는 FAT32 Formatter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ENC DATAVAULT Lite 소프트웨어는 기존 보안 소프트웨어보다 더욱 강력한 AES 256 비트 암호화 기술을 이용해 윈도우 및 Mac OS 환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FAT32 Formatter 프로그램은 윈도우 환경에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FAT32 형식으로 포맷할 수 있다.



(좌) 이명호 사진작가, (우) DJ Schedule1 


SL-E 시리즈로 작업을 한 태그매거진 편집장이자 이너서클 스튜디오 대표인 이명호 사진작가는 “실내 스튜디오에서 PC 테더 촬영 시 4,240만 화소의 소니 a7R III와 같이 고해상도 카메라로 촬영한 대용량 RAW 파일을 PC에 저장하는 것보다 SL-E 시리즈에 직접 백업해 더욱 빠르게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저장된 고해상도 이미지의 편집부터 공유까지 걸리는 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되어 작업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다”고 말했다.


또한 2009 PKDC(Pioneer Korea DJ Contest) 우승 및 Mnet 쇼미더머니 시즌1 DJ로 활약한 DJ Schedule1은 “평소 다양한 장소와 환경에서 공연을 진행하기 때문에 음악 데이터를 다른 장비들과 연결할 때 무엇보다도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인식하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SL-E 시리즈는 고음질의 대용량 음원을 빠르게 저장하는 것은 물론, DJ 장비와 안정적으로 호환이 가능해 무대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사용 소감을 밝혔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압도적인 성능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외장 SSD SL-E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소중한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보관해 가볍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SL-E 시리즈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외장 SSD ‘SL-E 시리즈’의 출시 가격은 제품 용량에 따라 각각 240GB(SL-EG2) 229,000원, 480GB(SL-EG5) 389,000원, 960GB(SL-E1) 699,000원이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15%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소니 외장 SSD ‘SL-E 시리즈’ 특별 프로모션은 7월 26일부터 8월 9일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 소니스토어(store.sony.co.kr)와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외장 SSD ‘SL-E 시리즈’ 구매 시 최대 15%의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파우치, 5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CP-V5B) 및 1m 길이의 USB 케이블(CP-AC1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