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유디아 PC방에 최적화된 165Hz 지원 게이밍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유디아 PC방에 최적화된 165Hz 지원 게이밍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에서는 PC방에 최적화된 고주사율 165Hz 를 지원하는 내구성 강화한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165Hz의 32형 게이밍 모니터 (제품명 : 유디아 EDGE 32FM3 유케어 165 게이밍 강화유리)는 프리싱크는 기본, 다양한 게임모드를 지원하고, 색재현율이 높아 (sRGB 102%) 더욱 선명하고 화려한 색감을 연출 하는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되는 32형 게이밍 모니터는 디자인 또한 남다르다, 전면은 강화유리를 적용하고도 슬림 베젤 디자인을 연출하기 위해 네로우 버텀라인바를 두어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고, 뒷면은 백색의 제트기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유디아는 게이밍 전문 모델 라인업 강화로 PC방 관련 사업을 확대 한다고 밝혔다. 게이밍 모니터 와 HTC VR 디바이스 와의 유기적인 결합 서비스를 통해 PC방 시장내에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전국망 서비스로 사후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PC방 최적화 165Hz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udea.co.kr)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