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더블록체인, 코인어스 밋업 성황리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월렛 코인어스(CoinUs)를 운영하는 더블록체인(공동대표 오성환, 이인석)은 16일 코인어스 meet-up을 서초동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약 400여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에서 이인석 공동대표는 코인어스 월렛 보안 인증기인 keeper를 최초로 공개했다.


코인어스는 디지털 자산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앱 월렛이다. 기존 PC 기반의 마이이더월렛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HD 월렛의 안정성과 APP의 편의성을 겸비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월렛이다. 키퍼는 지갑과 결합하면 핫월렛, 분리하면 콜드 월렛의 기능을 한다. 현재는 이더리움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곧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EOS 등도 오픈될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투자 회사인 BRP가 함께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광고프로세스 투명성 문제를 해결하는 Lucidity, Bitmain이 인큐베이팅하는 글로벌 탈중앙 거래소 DEx.top 등 9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해 직접 투자자를 만났다.


특히 Esports 플랫폼인 칠리즈(cliliz)의 발표에 앞서 프로게이머 홍진호, 기욤 패트리, 미키 김 구글 전무 등이 어드바이저로 참석했다. 천재 해커로 알려진 이두희 대표도 Fleta의 어드바이저로 참석해 인사말을 전했다. 


코인어스의 오성환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우수한 프로젝트를 투자자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코인어스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다양화하는 대표 월렛 서비스가 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Keeper는 8월 30일 대량 생산과 발송을 앞두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