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최적화 게이밍 이어폰 GH10 게이밍 이어셋 예약판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MSI,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최적화 게이밍 이어폰 GH10 게이밍 이어셋 예약판매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다양한 게임 음향에 최적화된 신형 게이밍 이어폰이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등의 게임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MSI GH10 게이밍 이어셋’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 행사는 2018년 7월 11일 수요일부터 진행되며, ‘MSI GH10 게이밍 이어셋’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는 ‘MSI 게이밍 장패드’와 ‘MSI 소용이 인형’이, 나머지 인원에게는 ‘MSI 소용이 인형’이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경우 7월 18일 수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예약 구매자에 한하여 특별히 무료 발송된다.


‘MSI GH10 게이밍 어어셋’은 13.5mm 프리미엄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하여 게임의 미세한 숨소리부터 웅장한 폭발음까지 생생하게 전달하여 게이밍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뛰어난 감도를 갖춘 헤드셋 마이크의 장점과 함께 머리 눌림이 없어 장시간에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이어폰의 장점이 만나 탄생한 제품이다. 게이밍을 위해 특별 디자인되어 외부의 소음도 완벽히 차단하고 작은 소리도 세밀하게 들을 수 있어 게임의 몰입감도 높여주고 있다.


정확한 신호 전달을 위해 3.5mm 오디오 잭을 사용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바로 연결이 가능하고, PC에서는 동봉된 PC 연결용 케이블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같은 사운드가 중요한 모바일 게이밍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있어 언제든지 가지고 다니며 게임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MSI GH10 게이밍 이어셋’의 마이크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일반 이어폰으로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MSI 특유의 게이밍 디자인인 블랙&레드 디자인을 도입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