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엔비디아(NVIDIA)와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이수스(ASUS), 엔비디아(NVIDIA)와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에이수스가 엔비디아와 6월 1일부터 7월 31일 까지 기간 중 에이수스의 그래픽 카드, 노트북 혹은 데스크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드리는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ASUS GeForce GTX 1050, GTX 1050 Ti, GTX 1060, GTX 1070, GTX 1070Ti, GTX 1080, GTX 1080 Ti 그래픽 카드, 노트북, 데스크톱 등 에이수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망라한다. 


금번 이벤트의 1등 경품 당첨자에게는 27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패키지 경품을 제공한다. 배틀그라운드 노스페이스 백팩, ASUS GeForce GTX 1070 Ti 그래픽 카드, ASUS ROG Swift PG278Q 게이밍 모니터 및 ASUS ROG Centurion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한다. 해당 기기들의 구성은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을 최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제품군으로서 이미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특히 이색적으로 1등 당첨자에 한해서 1등 경품들을 실제 배틀그라운드에서 등장하는 보급상자를 실제화한 배틀그라운드 알루미늄 보급상자에 담아서 증정하여 부가적인 재미를 줄 예정이다. 


2등 경품은 현재 소비자가 140만원 상당의 ASUS TUF Gaming FX504GM notebook을 증정한다. TUF Gaming FX504GM notebook 제품은 이미 많은 게이머들을 통해 검증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서 이미 게임 시장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바 있는 게이밍 노트북이다. 그 외에 추첨을 통해 20명의 유저에게 16만원 상당의 배틀그라운드 후드와 티셔츠를 제공하여 최대한 많은 고객이 경품을 증정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ASUS GeForce GTX 1050 이상급 그래픽카드 혹은 그 이상급의 GPU 탑재 노트북 혹은 데스크톱을 구매 후, 영수증을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기만 하면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복수 신청이 가능해 ASUS 프로모션 제품을 많은 구매 할수록 당첨의 기회가 높아지며 각각 제품별 추첨기회가 상이하다. ASUS GeForce GTX 1050 / 1050 Ti VGA, 시스템 혹은 노트북 구매 시 1회의 경품 추첨 기회 부여되며 1060 VGA, 시스템 혹은 노트북 구매 시 2회, 1070과 1070 Ti VGA, 시스템 혹은 노트북 구매 시 3회, 1080과 1080 Ti VGA, 시스템 혹은 노트북 구매 시 4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NVIDIA 이벤트 페이지(https://www.nvidia.com/ko-kr/geforce/events/pubg-loot-crate-giveaway)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의 최고의 게이밍 제품들로 배틀그라운드를 경험하고 27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경품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