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팬과 함께 즐기는 게임축제 게이밍데이 썸머피버 6월 30일 개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팬과 함께 즐기는 게임축제 게이밍데이 썸머피버 6월 30일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2018년 6월 30일 MSI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MSI 게이밍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SI 게이밍 데이’ 행사는 MSI 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되어 MSI에서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이다. 50여명의 지원자를 받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6월 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지원에 많은 신청자들이 MSI 게이밍데이 썸머피버에 관심을 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50여명의 MSI 팬들과 함께 인기 생존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통하여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예정이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다나와 DPG존 영등포구청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엠에스아이코리아는 다양한 순위 선정과 미니 게임을 통해 유저들이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도록 MSI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MSI의 최신 게이밍 제품군들도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장에 마련된 ‘MSI존’에서 유저들은 게이밍 관련 제품들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게이머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들인 ‘Z370 게이밍 프로 카본’, ‘지포스 GTX1070Ti 게이밍 트윈프로져6’, ‘B360M 박격포 티타늄’, ‘이지스 Ti3’, ‘옵틱스 MPG27CQ 게이밍 모니터’ 뿐만 아니라 라이브 데모 PC와 게이밍 기어 등을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인텔 8세대 CPU i9이 탑재된 ‘GT75 8RG-i9’과 미스틱라이트가 적용된 ‘GE73 레이더 RGB 8RF’ 등 인기있는 MSI 게이밍 노트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