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 원스토어와 파트너십 사업 제휴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모바일
업계동향

모바일 | 피크, 원스토어와 파트너십 사업 제휴 체결

권경욱 기자 0   0

피크가 원스토어와 국내 자체 개발 앱플레이어 ‘피크’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원스토어 서비스 모바일 게임에 대한 멀티 플랫폼 최적화 작업과 ‘피크’ 앱플레이어 원스토어 이용 시 제휴 게임에 대한 지속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이용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원스토어 전문화된 게임 서비스를 ‘피크’ 앱플레이어와 다양한 사업 접목을 할 예정이며 국내 서비스는 물론 해외 서비스에 대해서도 장기적인 파트너십으로 특화된 기능 및 사업 제휴를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이번 계약을 통해 원스토어 제휴 게임의 서비스 질 개선과 해외 시장 개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피크는 이번 원스토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원스토어와 피크의 국내 안정적인 서비스와 특화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혜택을 이용 고객님들께 지속적으로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1위 원스토어와 함께 다양한 사업 전개에 대해서 많은 응원을 바라며 해외 서비스에서도 원스토어와 국내 개발사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피크’ 앱플레이어 커뮤니티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