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사선의 강렬한 RGB 감성 튜닝 케이스 Master Z400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사선의 강렬한 RGB 감성 튜닝 케이스 Master Z400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금일 RGB 원격 리모컨 컨트롤이 가능한 게이밍 미들타워 PC케이스 Master Z4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매혹적인 사선라인의 RGB 게이밍 케이스Master Z400


Master Z400은 전면과 상단을 따라 빛나는 RGB LED 라인을 적용한 PC케이스로 리모컨을 통한 7가지 단색 모드에 추가로 단색숨쉬기, 단색깜빡임, 7컬러 숨쉬기, 7컬러 깜빡임, 컬러웨이브, 컬러사이클 모드로 변경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을 위해 모드 스피드와밝기 변경을 할 수 있어 유연한 유저 사용환경을 배려함이 돋보인다.



▲ RGB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원격조정 리모컨


내부 튜닝을 위해 전후면에 기본으로 장착 제공되는 3개의 연동 RGB팬은 강화유리 사이드패널을통한 튜닝케이스의 특징을 부각시켜 준다. RGBLED팬과 함께 추가로 내부 튜닝 시스템을 구성한다면 더욱 더 화려한 RGB 효과를 볼수 있어 감각적인 고성능 튜닝 PC를 원하는 유저에게 알맞는 케이스다.


내부 온도를 효율적으로 잡기 위한 팬 장착 환경으로는 전면 3개, 후면 1개, 상단 3개로 총 7개의 120mm 시스템쿨러를 장착할 수 있으며, CPU 발열을 효과적으로 잡기 위해 설치되는 수냉쿨러 장착 환경으로 전면엔 240mm, 상단엔 360mm까지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한다. 또한 그래픽카드 최대 장착 최대길이 380mm, CPU 쿨러 장착최대높이는 155mm까지 지원해 고성능 게이밍 부품을 장착해도 손색없는 내부 공간을 지원한다.



▲탁월한 내부구성을 갖춘 Master Z400


저장장치 확장성으로 HDD 2개,SSD는 4개까지 장착 가능하며, I/O 인터페이스로는전원, 마이크, 오디오,USB3.0 2개를 지원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구성을 갖추었다. 내부 샤시의 두께는 0.7T로 소음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감소 시켜주어 고사양 PC의 안정성을높였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