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JDE 콜드컵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써모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JDE 콜드컵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www.thermos.kr)가 강력한 보냉 효과의 ‘JDE 진공단열 컵’과 국민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 ‘JDE-600KA’를 6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써모스코리아의 진공단열 컵 JDE는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기술을 적용하여 6시간 이상이 지나도 얼음이 잘 녹지 않아 시원함이 유지되는 강력한 보냉 효과를 자랑한다. 맥주 한 캔이 알맞게 들어가는 600mL의 용량 덕분에 소비자들이 ‘맥주컵’으로 부르며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 


또한,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로 차가운 음료를 담은 컵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현상이 생기지 않아 책상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겨울에는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컵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이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더운 여름 시즌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담아 사무실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아웃도어, 캠핑 등 다양한 장소 및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인기 아이템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시작해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협업은 여름 휴가 시즌에 맞게 ‘여행’을 컨셉으로 카카오프렌즈 중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어피치’와 ‘라이언’이 담긴 제품을 출시한다. JDE 콜드컵 전면과 후면에 어피치와 라이언의 개성 있는 포즈와 설레는 표정으로 여행을 떠나는 귀여운 모습을 담아, JDE 콜드컵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성으로 반복적인 일상에서의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우수한 보냉 효과의 JDE 콜드컵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써모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더 높은 만족감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써모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JDE 콜드컵’은 6월 21일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