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3면 강화유리의 프리미엄튜닝 PC케이스 Master T5000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3면 강화유리의 프리미엄튜닝 PC케이스 Master T5000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6월 20일 3면 강화유리의 미들타워 튜닝 PC 케이스 Master T5000 PC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프리미엄 튜닝케이스 Master T5000


Master T5000은 고가의 케이스에서 볼 수 있는 강화유리와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한 케이스로 전면베젤과 양측 사이드 패널에 강화유리를 적용, 전면 베젤 양측면에는약 6T 두께의 블랙알루미늄 바(Bar)를 적용한 케이스다. 또한 팔각 라운딩 엣지를 적용해 유니크한 외형라인을 갖춰 세련된 프리미엄 케이스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케이스 기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쿨링 시스템 역시 주목해야 할 점이다.Master T5000의 전면과 후면에는 총 4개의 화이트 더블 링팬을 기본 장착해 감각적인튜닝케이스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상단에는 120mm팬을 2개까지 추가적으로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해 쾌적한 PC 사용을도와준다. 인터페이스에서는 최대로 장착할 수 있는 6개 쿨링팬의팬속도와 함께 LED 밝기를 컨트롤할 수 있어 장착환경 뿐만 아니라 유연한 사용환경까지도 고려했다.



▲ 폭넓은 확장성의 Master T5000


Master T5000은 그래픽 카드 수직 장착을 위한 라이저카드 거치대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그래픽 카드 수직장착 지원을 통해서 그래픽카드 무게에 의해 자칫 변형될 수 있는 부분을 방지해주고 개성있는 튜닝피씨를가능케 해주어 튜닝 환경을 극대화 시켜주는 옵션 구성 또한 탁월하다. 전용 라이저 카드는 마이크로닉스 오픈마켓 공식샵을 통해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내부 시스템 장착환경으로 CPU쿨러 최대 165mm, 그래픽카드 370mm까지 장착이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사양에 적합한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2개의 HDD, 4개의 SSD를 장착할 수 있는 브라켓과 우측 사이드패널을열어 장착할 수 있는 로고적용 하드디스크 가이드를 통해 특별함을 느끼게 해준다.



▲ 편리한 Master T5000 인터페이스


상단 인터페이스에는 전원버튼, 리셋버튼, USB 2.0포트 2개, USB3.0포트 1개, 마이크, 오디오, 그리고 3핀단자를 통해 전후면과 상단 팬을 컨트롤 할 수 있는 팬컨트롤러로 필요한 기능들을 담았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