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소니코리아,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언제 어디서나 현장감과 몰입감 높은 사운드로 아웃도어 활동에 즐거움을 더하는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58mm 듀얼 스피커로 차원이 다른 풍부한 저음을 구현하는 SRS-XB41, 비트에 어울리는 조명으로 시각과 청각을 만족시키는 SRS-XB31, 콤팩트한 사이즈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SRS-XB21 등 각 제품별 8명씩 총 24명이며,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XB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개인 블로그 및 유튜브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4명의 체험단은 파티, 캠핑, 바다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중 개인의 취향에 알맞은 활동 하나를 선정해 이를 XB 블루투스 스피커와 즐기는 필수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의 가장 큰 특징인 제품에 먼지와 물이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뛰어난 방진 및 방수기능 또는 제품을 손바닥으로 두드리면 음악에 다양한 음향효과가 더해지는 파티 부스터(Party Booster)기능과 새로운 라인 조명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체험단 모집은 6월 20일(수) 오후 2시부터 7월 1일(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및 포스트(http://post.naver.com/sonykorea)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 결과는 7월 5일(목)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체험단 활동은 7월 12일(목)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14일(화)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 소정의 활동비와 감성 캠핑 브랜드 첨스(CHUMS)의 캠핑용품인 부비 멀티 하드케이스(S), 부비 배드민턴 라켓 세트, 빅라운드 캠퍼 머그컵 등이 증정된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3명), 스포츠 방수 무선 이어폰 WI-SP500(6명)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니의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는 제품에 먼지와 물이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를 지원해 어떤 상황 속에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물 세척이 가능하고 녹 방지 처리로 내구성이 더욱 향상되어 실내뿐만 아니라,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서핑 등의 여름 레저 활동을 즐기는 해변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스피커 내부를 파티션으로 분리해 강력한 저음 속에서 한층 선명한 보컬 사운드를 구현하고 입체적인 공간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피커 유닛 탑재로 공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라이브 사운드’ 모드를 새롭게 지원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음악 감상이 가능해졌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2018년형 XB 블루투스 스피커는 강력한 사운드에 IP67 등급의 탁월한 방진 및 방수 기능이 더해져 실용성을 극대화해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한 단계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색다른 여름 휴가를 꿈꾸고 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및 포스트(http://post.naver.com/sony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