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LED 튜닝 제공하는 ‘레이저 RGB LED’ 신제품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LED 튜닝 제공하는 ‘레이저 RGB LED’ 신제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LED 튜닝을 기본 지원하는 신제품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를 출시한다.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미들타워 PC 케이스

 

미들타워 PC 케이스인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는 넓은 내부 조립, 확장 공간을 통해 최장 405mm의 고성능 그래픽카드, 158mm 높이의 CPU 쿨러, 240mm 수냉 쿨러 등을 지원하는 신제품. 파워서플라이와 HDD/SSD 영역을 별도 구성한 파워 커버 설계로 깔끔한 조립과 케이블 정리, 원활한 공기 흐름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며, 전면, 후면, 상단에 모두 냉각팬을 제공해 우수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RGB LED를 이용해 다양한 색상과 발광 모드의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RGB LED를 사용하여 빨강, 파랑, 오렌지, 초록, 하늘색, 화이트, 보라 일곱 가지 색상과 네 가지 발광 모드를 기본 지원하여 별다른 액세서리 추가나 튜닝 작업 없이도 LED 연출 효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라인을 타고 은은하게 빛나는 LED 효과는 제품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후면 120mm RGB LED 팬도 전면 LED 설정에 따라 같은 색상으로 빛나며 일체감 있는 연출 효과를 제공한다. RGB LED 연출과 내부 튜닝 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측면 전체가 투명한 풀 아크릴 윈도우 패널도 특장점이며, 풀 아크릴 패널의 결착부 마감 처리를 통해 샤시와의 일체감을 높였다.

 

멋진 RGB LED 튜닝 효과와 넉넉한 확장성, 세세한 마감처리로 완성도를 높인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는 10월 26일 정식 출시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