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IPS패널 탑재 슬림-올인원PC 프로24XC 티타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IPS패널 탑재 슬림-올인원PC 프로24XC 티타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11번가(www.11st.co.kr)’를 통해 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을 담은 올인원PC, MSI 프로 24XC티타늄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06월 14일부터 0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MSI 프로24XC 티타늄’ 구매 시 기존 M.2 SSD 32GB에 2.5” SSD 120GB를 추가 장착하여 넉넉한 저장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MSI 프로24X3 티타늄과 MSI 프로24X5 티타늄’ 구매 시 더 넓고 쾌적한 사용공간을 위한 올인원 받침대를 증정한다. ‘MSI 프로24X 티타늄’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올인원PC의 필수품인 유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하며 포토상품평을 등록 후 이벤트 메일로 전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에 필요한 MSI 여행 가방을 증정한다.


‘MSI 프로24XC 티타늄’ 은 인텔 최신 프로세서인 ‘카비레이크(KabyLake)’가 탑재되었으며 IPS타입 패널과 얇은 배젤 디자인으로 다양한 작업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4K해상도를 지원하고 있어 선명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열이 가장 많이 나는 프로세서, 메모리, 저장장치 등 중요한 핵심 부품을 상단에 위치하여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MSI만의 독자적인 특수 냉각 디자인인 ‘사일런트 프로 쿨링(Silent Pro Cooling)’을 통해 시스템을 낮은 온도로 유지하여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손 쉬운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도록 옆면에 2.5” 저장장치(HDD/SSD)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MSI 프로24XC 티타늄’ 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