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GTX1080/ GTX1080 Ti 트윈프로져6 구매하면 더 크루 2 게임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GTX1080/ GTX1080 Ti 트윈프로져6 구매하면 더 크루 2 게임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 코리아와 함께 MSI의 ‘지포스 GTX1080 Ti/ GTX108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출시 예정인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 ‘The Crew(더 크루) 2’ 게임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7년 6월 6일 (수)부터 7월 3일 (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에 이벤트 대상 제품인 MSI 지포스 GTX1080 Ti / GTX108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시는 고객 분에 한하여 ‘더 크루 2’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리딤 코드가 증정된다.


유비소프트의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인 ‘더 크루’의 후속작인 ‘더 크루 2’는 미국 전역을 무대로 하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이다. ‘더 크루 2’에서는 자동차는 물론, 보트, 비행기, 보트, 바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모터스포츠를 지원하며, 게이머는 미국이라는 거대한 트랙에서 육지, 상공, 바다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스피드를 겨루게 된다.


게임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MSI 지포스 GTX1080 Ti / GTX108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후 신청양식에 맞춰 이벤트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양식은 참여자 이름,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시리얼 넘버(사진 촬영본), 구매날짜가 보이는 구매 영수증(사진 촬영 또는 캡쳐본 가능)을 포함한다. 메일이 확인되면 신청자에 한하여 게임 코드를 수령할 수 있다. 이 코드를 구매한 제품이 장착된 PC에서 설치된 ‘GEFORCE EXPERIENCE(버전 3.0 이상)’ 프로그램에 입력하고, Uplay 계정을 통해 게임을 받을 수 있다.


게임은 6월 29일 (금) 출시 이후에 플레이가 가능하다. 자세한 수령 방법은 MSI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의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