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항공 영상 컬렉션 강화를 위해 드론베이스와 콘텐츠 계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셔터스톡, 항공 영상 컬렉션 강화를 위해 드론베이스와 콘텐츠 계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이 글로벌 드론 기업인 드론베이스(DroneBase)와 콘텐츠 계약을 체결하고, 전 세계에 있는 드론베이스의 파일럿 네트워크가 제작하는 양질의 4K 영상을 유통 및 배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셔터스톡은 드론베이스의 전 세계 파일럿 네트워크가 제작한 수 백편에 달하는 양질의 4K 항공 영상을 확보했다. 최근 4K 카메라와 항공 기술의 발전 등에 힘입어 드론 산업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영화감독과 영상 작가들은 예전과는 달리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에 활용할 수 있는 항공 사진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도 높아짐에 따라, 셔터스톡은 항공 영상 콘텐츠 유형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제 전 세계 대도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으로부터 놀라운 해안선 경관까지, 상업적으로 활용 가능한 생동감 넘치는 항공 영상 콘텐츠를 셔터스톡에서 찾을 수 있다. 


드론베이스는 호주, 오스트리아, 버뮤다, 캐나다, 프랑스, 홍콩, 아이스란드, 인도,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자메이카, 몰타, 싱가포르, 스페인, 스위스, 탄자니아,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등 70개 이상의 나라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기업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광범위하고 몰입도가 높은 드론 이미지 및 영상을 제공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본사가 위치한 드론베이스는 전세계 부동산, 보험, 통신사, 건설사 및 미디어 등 다양한 산업군을 위한 항공 이미지 및 영상을 제공한다. 


셔터스톡 모션 총괄인 실반 그랜드는 (Sylvain Grande) “드론베이스와의 계약을 통해 180만 명에 달하는 기존 셔터스톡 고객들은 수백 편에 달하는 4K퀄리티의 영상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셔터스톡은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제작에 활용되는 고품질의 항공 영상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셔터스톡에 게재된 드론베이스 영상 컬렉션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