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유디아 모니터 가성비 끝판왕 엣지있게 사고프지 특가 행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유디아 모니터 가성비 끝판왕 엣지있게 사고프지 특가 행사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6월 7일(목)부터 유디아 24형 EDGE 24FG2 유케어 75 게이밍 제품을 가성비 끝판왕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엣지있게 사고프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DEA 24형 최고의 가성비를 누려라!


EDGE 24FG2 유케어 75 게이밍 제품은 다양한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단기간 내 인기 순위 상위에 랭크를 차지하면서 가성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 한 제품이며 75Hz 주사율로 일반적인 60Hz 주사율 대비 25% 향상되어 빠른 화면 움직임에도 끊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1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잔상을 줄이고 유디아만의 자체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를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슬림 베젤과 보더리스의 만남!


유디아 EDGE 24FG2 유케어 75 게이밍 제품은 최신 삼성 PLS 광시야각 보더리스 패널을 탑재하여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초슬림 6mm 베젤 두께로 더 넓은 화면으로 게이밍에 몰입할 수 있다. 


본 행사는 오픈마켓은 11번가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등 대형 종합 쇼핑몰에서 약 20% 할인된 111,000원으로 825대 한정 구매가 가능하기에 가성비를 추구하는 스마트한 구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 서비스센터 CS 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