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고급 열쇠고리 증정, 조텍 지포스 GTX 1070과 함께!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오버워치 고급 열쇠고리 증정, 조텍 지포스 GTX 1070과 함께!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 파스칼 그래픽카드 신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107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블리자드 공식 라이센스를 취득한 ‘오버워치 정품 열쇠고리’를 10월 20일부터 증정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의 ‘오버워치 열쇠고리 증정 프로모션’은 10월 20일부터 진행되며, ‘조텍 지포스 GTX 1070 시리즈’(GTX 1070 MINi / AMP! / AMP! EXTREME)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1:1 증정된다.

 

증정되는 ‘오버워치 열쇠고리’는 블리자드의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제품으로 오버워치 로고 모양으로 제작되었다. 멋스럽고 단단한 메탈 재질에 3.8cm의 지름과 0.5cm의 두께로 견고함을 더해 오버워치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107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차세대 파스칼 아키텍쳐가 적용되어 최신 고사양 게임은 물론, VR READY로 출시되어 고사양 VR 구동이 가능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4K 해상도 최고 옵션으로 오버워치를 실행해도 50FPS 이상 유지가 가능한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이다. 특히, ‘조텍 지포스 GTX1070 MINi’는 GTX 1070 제품군 중에서도 뛰어난 가성비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조텍코리아 이종민 마케터는 “PC방 점유율 1위 오버워치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며 “프로모션으로 증정하는 오버워치 열쇠고리는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해당 열쇠고리는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고, 해외 구매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특별한 사은품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본 프로모션이 5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빠른 소진이 예상되며, 구매 전 구매처에 사은품의 수령 가능 여부를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