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코어 i7 8700K와 지포스 GTX1080 Ti 탑재 게이밍PC 인피니트 X 재입고 기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코어 i7 8700K와 지포스 GTX1080 Ti 탑재 게이밍PC 인피니트 X 재입고 기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폭발적인 인기속에 초도완판이 된 ‘MSI 인피니트 X’의 재입고를 기념하고자 제품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5월 29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MSI 인피니트 X’구매 시 넉넉한 게이밍 환경을 위한 ‘3TB 저장장치(HDD)’와 게이밍 환경의 필수 아이템인 ‘로지텍 콤보(키보드-마우스)’를 증정한다.


‘MSI 인피니트 X’는 최신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 ‘i7-8700K’ 와 엔비디아의 최강 그래픽카드 ‘지포스GTX1080 Ti’을 탑재하여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커멘드 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하드웨어의 성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만 클릭하여 오버클럭이 가능해 훨씬 빠른 게이밍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오버클릭시 소음과 발열을 줄이기 위해 수냉쿨러를 장착하여 뛰어난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최고의 내구성을 보증하는 MSI의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이 장착되어 안정성과 내구성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의 공간을 나누어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사일런트 스톰쿨링3(Silent Storm Cooling)’는 독보적인 냉각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MSI의 최신기술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데스크탑과 달리 그래픽카드에 가해지는 부하를 줄이기 위하여 그래픽카드를 수직형으로 장착한 MSI만의 특별한 설계와 시스템 튜닝적인 기능을 갖춰 고객 취향에 따라서 일반 측면패널과 강화유리로 제작된 패널을 선택해 더욱 만족스런 게이밍 환경을 구현 가능하다.


한편, ‘MSI 인피니트 X’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게임 패키지(5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0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MSI 인피니트 X’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