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매닉, 신규 교환 서비스 출시…잠재 고객을 사로잡을 새로운 비은행계 옵션 제공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휴매닉, 신규 교환 서비스 출시…잠재 고객을 사로잡을 새로운 비은행계 옵션 제공

권경욱 기자 0   0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을 이용하는 차세대 금융 플랫폼 제공업체 휴매닉(Humaniq)은 사용자가 모든 유형의 상품 및 서비스를 HMQ 크립토 코인으로 구매, 판매 및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앱 P2P 봇을 발표했다. 


이번 기술 개발을 통해 휴매닉 앱 사용자는 모든 사용자의 위치 및 관심사에 따라 표시되는 교환을 선택하여 HMQ 코인을 변경할 수 있다. 해당 P2P 서비스는 검색 및 리스팅 상품과 서비스용의 기술 플랫폼으로 구실을 하며 커뮤니티의 회원은 채팅에서 합의 조건을 협상할 수 있다. 안전과 보안이 실행되기 때문에 모든 교환 사용자는 거래 내역 및 사용자를 신뢰하는 사람들의 수를 포함한 종합적인 정보와 함께 상세한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휴매닉 앱은 높은 보안 수준, 생체 ID 및 10개 아프리카 국가(케냐, 코트디부아르, 보츠와나, 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우간다, 세네갈, 짐바브웨, 탄자니아 및 르완다)의 엔드-투-엔드 암호화가 적용된 보안 메신저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른 앱보다 안전성에서 우수한 커뮤니티로 평가되었으며, 휴매닉은 사용자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휴매닉은 앱의 교육 채널을 출시했으며 구글플레이에서 이미 20만회 이상 다운로드 되었다. 해당 채널에서 사용자는 블록체인의 경제적 가능성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고 코멘트를 남겨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휴매닉 CTO 안톤 모즈고보이는 ”휴매닉 앱의 기술 개발은 휴매닉 사용자 커뮤니티로부터 받은 의견을 기반으로 이루어진다. 당사의 목표는 전 세계 비은행계에 기회를 제공할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사용자의 경험을 보다 편리하게 만드는 우수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다”며 “휴매닉은 새로운 기능인 휴매닉 스토리(Humaniq stories)를 개발하고 있다. 여러 소셜 미디어와 달리 당사의 소셜 미디어는 교육적이기 때문에 해당 기능의 전반적인 목표는 당사의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것을 배우며 친구 및 동료 사용자와 기회를 만드는데 유용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