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마늘 이색 레시피 ‘매콤한 치킨과 마늘종 라이스’ 인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기타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마늘 이색 레시피 ‘매콤한 치킨과 마늘종 라이스’ 인기

권경욱 기자 0   0

마늘과 와인으로 콘셉트를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의 2018 허브 신메뉴 ‘치킨 앤 갈릭 스프라우트 라이스’가 독특한 마늘 레시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5월 10일 ‘허브, 그대의 테이블에 싱그러움을 담다’라는 완연한 봄의 주제로 허브 신메뉴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마늘에 미치다’라는 매드포갈릭의 브랜드 네이밍 답게, 허브 신메뉴 중 마늘종을 특징 있게 사용한 ‘치킨 앤 갈릭 스프라우트 라이스’를 개발해 선보였다. 먼저, 치킨을 매콤하게 조리해 감칠맛을 살리고 아삭한 비타민과 그린빈을 마늘종과 함께 볶아 식감을 살렸다. 또한, 마늘종을 잘게 썰어 아삭한 식감과 그린 컬러의 플레이팅으로 완연한 봄의 감성을 표현한 부분은 매드포갈릭만의 독창적인 창작 메뉴를 잘 보여준다. 


이와 함께할 페어링 와인으로는 봄과 어울리는 복숭아, 자두의 아로마가 길게 여운을 주며 깨끗하고 순수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랑스 랑그독 지역의 ‘발레 블랑세 비오니에(Valee Blanche Viognier)’로, 봄 신 메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와인을 주문하면 2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피자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드포갈릭은 ‘허브, 그대의 테이블에 싱그러움을 담다’라는 감성적인 테마를 통해 ▲이탈리안 허브 콤비네이션 피자, ▲콰트로 치즈 프레쉬 허브 피자, ▲가드너스 스테이크 등을 함께 출시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완연한 봄, 허브의 싱그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제철 채소를 사용하여 매드포갈릭만의 독자적인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의 마리아주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식자재를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매드포갈릭만의 창작 메뉴를 선보여 브랜드 경험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