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igor, 로열티의 화폐화 위해 ChronoBank.io와 합작투자 계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Invigor, 로열티의 화폐화 위해 ChronoBank.io와 합작투자 계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데이터 및 분석 솔루션 선도 기업인 Invigor Group Limited(ASX: IVO)는 디지털 토큰을 통해 추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 역량을 전 세계의 소매업체, 브랜드, 서비스 공급업체에 제공하고자, 글로벌 블록체인 선도 기업인 LaborX Pty Limited(ChronoBank.io)와 합작투자 계약(JV, joint venture)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nvigor는 JV 하에 ChronoBank.io와 협력하여 구매 또는 서비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디지털 토큰 ‘Infinity’를 도입하려 한다. Infinity는 현재 보상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되므로, 업체와 소비자 간의 상호 교환성을 지원할 수 있다. 


JV가 개발하려는 유비쿼터스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소매업체는 기존의 보상 포인트 대신, 또는 기존 보상 포인트를 보완할, Infinity 디지털 토큰을 배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JV는 Infinity 디지털 토큰과 로열티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거래소도 제공할 계획이다. 


초기에 JV는 Invigor와 ChronoBank.io 모두의 핵심 전략 부문인 소매 및 서비스 산업에 중점을 둘 것이다. 이 부문에서 JV는 통합 기술 및 지식 재산을 토대로 Infinity 디지털 토큰의 글로벌 채택을 지원하고 가속화할 것이다. 


Invigor는 로열티 포인트를 Infinity 디지털 토큰과 교환할 수 있게 되면, 막대한 화폐화(monetisation) 기회가 창출될 뿐만 아니라, 로열티 프로그램이 시작 단계에 있는 핵심 해외 시장으로 진출할 가능성도 높아진다고 믿는다. 


Invigor는 Infinity 토큰이 들어 있는 Infinity 디지털 지갑을 출시하기 위해 당사자들과 구체적인 논의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이 토큰들은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JV는 Infinity 토큰으로 생성되는 수수료 수익을 50대 50의 비율로 분배할 예정이다. 수익은 Infinity 토큰이 사용될 때 수수료가 발생하며 창출된다. 


◇Infinity 디지털 토큰의 이점 


Infinity 토큰은 전 세계의 다양한 아웃렛에서 원활하게 안정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현재 보상 프로그램들과 달리, Infinity 디지털 토큰은 여러 채널에서 사용될 수 있다. 


Infinity 토큰은 소매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소비자의 경우 Infinity 토큰을 도입하면 여러 로열티 프로그램을 관리해야 하는 부담이 줄어든다. 또한, 이전 같으면 사용되지 않고 만료될 로열티 포인트를 유지하고 널리 교환할 수도 있다. 


소매업체들은 사용하기 쉬운 디지털 토큰을 토대로 로열티 포인트의 사용을 지속시키고 추적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소매업체는 고객을 보다 쉽게 추적하고 이해할 수 있게 된다. 


블록체인 기술은 로열티 포인트의 소유권과 사용을 추적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 토큰의 발행으로 발행자 측의 로열티 프로그램 비용이 잠재적으로 낮아지며, 이 혜택은 시장으로 돌아간다. 


ChronoBank.io가 명시한 목표는 블록체인 기반의 기술을 사용해 노동 시간 및 고용을 토큰화함으로써, 인적 자원 및 채용 산업에 파괴적 혁신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서비스의 고용 및 지불이 토큰화된 임금 단위로 이루어지고, 업체와 노동자는 디지털화된 시간을 이용하게 된다. ChronoBank.io는 기업과 노동자의 상호작용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은행이나 전통적인 금융기관의 필요 없이 성공적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돕는다. 


ChronoBank.io의 CEO, Sergei Sergienko는 기업가이자 블록체인 기술 분야의 전문가다. 그는 2016년에 LaborX를 설립했다. 그는 디지털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선도하고 있으며, 분산 원장 기술을 기존 비즈니스 모델에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Invigor의 CEO, Gary Cohen은 “현재 시장에 존재하는 수많은 서로 다른 로열티 프로그램과 포인트 발행 프로그램으로 인해, 기업이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행 및 소유할 수 있는 역량이 제한되고 있다”며 ”Invigor의 독창적인 로열티 솔루션은 데이터를 권장 사항으로 변환한다. 소매업체, 브랜드,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이 권장 사항을 토대로 고객의 관심을 개인화된 방식으로 유도해 지출, 빈도, 고객 생애 가치(lifetime value)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특히 기업과 소비자 간에 안전한 방식으로 거래될 수 있도록 생성되는 토큰들은, 현재 대부분의 로열티 프로그램에 의해 제공되고 있는 개별 로열티 포인트들보다 더 높은 가치를 갖게 될 것이다. Forbes는 전통적인 로열티 프로그램 대신 디지털 토큰을 사용함으로써, 블록체인 기술 및 암호화폐에 중요한 성장 동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보았다. 저희 회사는 JV 및 Infinity 디지털 토큰을 사용하여 이러한 성장 기회를 활용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