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Coit), ECS LIVA 시리즈 미니PC 스토리지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코잇(Coit), ECS LIVA 시리즈 미니PC 스토리지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자사가 유통하는 ECS LIVA 시리즈 미니PC 고객을 위한 특별한 ‘스토리지(Storage, 저장공간)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ECS LIVA 시리즈 미니PC 제품군은 인텔 CPU 플랫폼 기반으로 작은 크기와 합리적인 성능을 두루 겸비한 점이 특징. 특히 초소형 라인업인 LIVA Q 시리즈는 프로세서가 SoC(System on Chip) 형태로 탑재되어 크기와 성능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시장의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또한 플래그십 라인업인 LIVA ZE PLUS 시리즈는 인텔 카비레이크 플랫폼 기반이여서, 높은 성능과 확장성을 요구하는 고객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코잇이 선보이는 ECS LIVA 시리즈 제품들은 A/S 3년 혜택과 더불어 윈도우 10 운영체제 최적화와 4K 디스플레이 지원 등 현 세대 데스크톱 PC의 주요 요소들을 제공한다.


또한 LIVA Q, LIVA Z는 오피스와 게임 등 일반 개인용도로, LIVA ZE 라인업은 일반적인 미니PC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통신용 COM 포트(RS232) 4포트 스펙을 차별화하여 컨시어지, 키오스크 등으로도 상업적 확장성을 두루 겸비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제품군이다.


때문에 코잇이 마련한 이번 스토리지 무상 업그레이드는 PC 고객부터 미니PC를 활용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기업 모두에게 매력적인 이벤트이기도 하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ECS LIVA 시리즈 모델 중,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LIVA Z, LIVA ZE PLUS, LIVQ Q, LIVA ZE 등 네 가지 제품군 구매 고객에게 스토리지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군 별 혜택은 다음과 같다:

- LIVA Q : 트랜센드 MicroSD 64G

- LIVA Z : 트랜센드 M.2 SSD 120G

- LIVA ZE : 트랜센드 MicroSD 64G

- LIVA ZE PLUS :트랜센드 SSD 120G

오는 6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사용기를 작성해 공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사용기를 작성해 노출한 URL들과 경품 수령자 성함, 연락처, 주소 등을 응모 메일(eventcoit@gmail.com)로 보내면 심사과정을 거쳐 경품을 발송한다.


게시물 추천 키워드로는 ‘미니PC’, ‘ECS’, ‘ECS LIVA’, ‘사용기’ 등이 있으며, 블로그/포털 사이트 카페/커뮤니티 등이 사용기 공개 대상이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가 등록된 다나와 및 주요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계자는 “초소형, 다기능, 고성능 등 미니PC를 선택하는 기준은 여럿이어도, 그러한 용도에 맞춰 제품을 고를 때에는 결국 ECS LIVA 시리즈로 모이게 됩니다. 이러한 시장의 호평 속에, 고객 여러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사용기 이벤트의 특전으로 스토리지 업그레이드 기회를 마련했습니다”라며, “알찬 사용기로 ECS LIVA 유저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시장에서의 인기를 이끌어주는 응모자에게는 소정의 추가 경품 혜택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유저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