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커피레이크 지원 B360M 바주카 플러스 메인보드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커피레이크’를 지원하며 다양한 MSI 독자 기술 적용과 최고의 안정성으로 ‘갓성비 메인보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SI B360M 바주카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 ‘5천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8일(금)부터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MSI B360M 바주카 플러스’ 제품을 구매하면 ‘5천원 신세계상품권(1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로 MSI는 다양한 MSI 독자 기술 적용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갓성비 메인보드’로 불리는 ‘B360M 바주카 플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MSI B360M 바주카 플러스’는 단단한 블랙 색상의 기판과 6코어를 지원하는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위한 다양한 강화 요소를 적용하는 한편, MSI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적용한 다양한 독자 기술을 통해 동급 최강의 내구도와 안정성, 게이밍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한다.


우선, ‘MSI B360M 바주카 플러스’는 동급 최강의 안정성과 내구도를 자랑한다. 30% 이상 향상된 전력 효율을 제공하는 티타늄 초크 등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을 적용하여 극한의 게이밍 환경에서도 원활하고 안정적인 구동을 가능하게 한다. ‘밀리터리 클래스’는 미국 국방성의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통과할 정도의 뛰어난 안정성과 완성도를 겸비한 제품 인증 마크이다.


또한, MSI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적용하고 있는 메인보드 설계 기술인 ‘스틸아머’를 PCI-Express x 16 슬롯에 탑재, 동급 제품 대비 400% 이상 뛰어난 내구도 역시 담보한다. 실제 최근 출시하는 고성능 게이밍 그래픽카드의 크기와 무게를 견딜 수 있는 메인보드의 내구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스틸아머는 휘어짐, 파손 또는 충격에 완벽에 가까운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번 세대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MSI 독자 기술인 ‘코어부스트’ 역시 주목할 만하다. ‘MSI B360M 바주카 플러스’는 코어부스트가 적용된 디지털 전원부 설계를 통해 6코어를 지원하는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한층 더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했다. 코어부스트는 MSI의 프리미엄 레이아웃과 최적화된 전력 설계를 결합하여 빠르고 즉각적인 CPU 전원공급을 통해 멀티 코어 CPU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추도록 한다.


한편, MSI는 ‘B360M 바주카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기 작성 시 3만원 게이밍 지원금(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5월 10일(목)부터 5월 27일(일)까지 진행하며, 대상 제품(B360M 바주카 플러스, B360M 박격포, B360M 박격포 티타늄, B360M PRO-VDH)을 구매한 고객이 사용기를 작성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MSI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B360M 바주카 플러스’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