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GTX1050 Ti 그래픽카드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GTX1050 Ti 그래픽카드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의 ‘지포스 GTX1050 Ti’ 그래픽카드 제품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 4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5월 14일 월요일부터 진행되며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MSI 지포스 GTX1050 Ti’ 제품을 이벤트 기간 내 구입한 후 자신만의 사용기를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과 하드웨어 커뮤니티나 MSI 공식 카페 혹은 네이버 블로그 중 1곳 이상에 등록하고 신청양식에 맞게 메일을 작성해 이벤트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도착이 된 순서로 선착순 20명에게 ‘문화상품권 4만원’이 기프티콘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MSI 지포스 GTX1050 Ti’ 그래픽카드 제품들은 엔비디아의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을 적용하여 높은 성능과 전력 효율을 극대화시킨 제품으로,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MSI 밀리터리 클래스 4’ 기반의 부품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MSI 지포스 GTX1050 Ti 게이밍X 4GB 트윈프로져6’ 제품은 동급 최강의 성능과 함께 MSI가 자랑하는 ‘트윈프로져6’ 쿨링솔루션이 장착되어 최고의 냉각 성능과 완벽한 정숙함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MSI 지포스 GTX1050 Ti’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