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커피레이크 지원 화이트 감성 메인보드 B360 게이밍 아틱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커피레이크 지원 화이트 감성 메인보드 B360 게이밍 아틱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커피레이크’를 지원하는 B360 ATX 메인보드 라인업 중 유일하게 화이트 감성을 제공하는 ‘MSI B360 게이밍 아틱’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MSI B360 게이밍 아틱’은 인텔 B360 칩셋을 지원하는 ATX 규격 제품 중 유일한 화이트 기판 메인보드로, 기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MSI의 화이트 감성 메인보드 ‘아틱’ 시리즈를 계승한다. 뿐만 아니라 6코어 기반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위한 MSI만의 독자기술과 다양한 강화요소를 적용해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MSI B360 게이밍 아틱’은 30% 이상 향상된 전력 효율을 제공하는 티타늄 초크 등이 포함된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을 적용,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완성도를 제공한다. 미국 국방성의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통과할 정도의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은 극한의 게이밍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동작과 성능을 보장하며, 오직 MSI 메인보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자 기술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MSI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적용하고 있는 메인보드 설계 기술인 ‘스틸아머’ 또한 장착했다. ‘MSI B360 게이밍 아틱’은 그래픽카드의 결착이 이뤄지는 PCI-Express x16 슬롯에 ‘스틸아머’를 탑재, 동급 제품 대비 400% 이상 뛰어난 내구도를 담보한다. 실제 최근 출시하는 고성능 게이밍 그래픽카드의 크기와 무게를 견딜 수 있는 메인보드의 내구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스틸아머는 휘어짐 및 파손, 외부 충격에 대한 완벽에 가까운 내구성을 제공한다. 


이번 세대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MSI 독자 기술인 ‘코어부스트’ 역시 주목할 만하다. ‘MSI B360 게이밍 아틱’은 코어부스트가 적용된 디지털 전원부 설계를 통해 6코어를 지원하는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한층 더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했다. 코어부스트는 MSI의 프리미엄 레이아웃과 최적화된 전력 설계를 결합하여 빠르고 즉각적인 CPU 전원공급을 통해 멀티 코어 CPU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추도록 한다.


MSI B360 게이밍 아틱’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