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커피레이크 지원 B360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커피레이크 지원 B360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 8세대 프로세서(커피레이크)를 지원하는 MSI B360 칩셋 메인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중 우수한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3만원 게이밍 지원금(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본 이벤트는 5월 10일(목)부터 5월 27일(일)까지 진행하며, MSI B360 칩셋 메인보드 중 대상 제품(B360M 박격포, B360M 박격포 티타늄, B360M PRO-VDH, B360M 바주카 플러스)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경품은 3만원 게이밍 지원금(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당첨자에겐 5월 29일(화) 개별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에 사용기를 등록하고, 활동하는 하드웨어 커뮤니티 또는 MSI 공식 카페 ‘리뷰/사용기/인증’ 게시판 또는 네이버 블로그 중 1곳에 사용기를 등록, 다나와를 포함한 총 2개 이상의 사용기 링크를 신청 양식에 맞춰 MSI 메인보드 이벤트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신청 양식은 신청자 성함, 연락처, 경품 수령 주소와 사용기 링크 2개이며, 필수 첨부사항은 제품 시리얼넘버(사진), 구매영수증(구매날짜 필수, 사진 or 캡쳐본)이다. 자세한 내용은 MSI 카페(http://cafe.naver.com/msicom/3336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MSI B360 칩셋 메인보드는 MSI만의 다양한 독자 기술과 독보적인 게이밍 기능을 중심으로 ‘커피레이크 국민 메인보드’로 불리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틸아머’,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 ‘미스틱라이트’ 등 MSI만의 독자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 안정성, 디자인 모든 면에서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MSI B360 칩셋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