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27형 화이트 구매 인증하고 치느님 火EAT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27형 화이트 구매 인증하고 치느님 火EAT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27형의 고성능 144Hz 프리싱크 화이트 게이밍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EDGE 27CH3는 최신 컬러 트렌드에 맞춘 순백의 화이트 게이밍 모니터이다. 1800R 곡률의 커브드  PVA 패널을 탑재하여, 몰입감이 매우 뛰어나며, 144Hz 수직 주파수 레이트와 게이밍의 필수라 할 수 있는 프리싱크 모드와 1ms의 초고속 응답속도, 티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프리싱크 지원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이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유디아 EDGE 27CH3 블랙/화이트 모델을 구매하고 다나와 사용기를 등록하면, 매운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1일 ~5월 27일까지 딱! 27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등록된 글만 인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디아 홈페이지 또는 유디아 페이스북 통해 볼 수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