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GTX1070 탑재 게이밍 데스크탑 구매 시 지포스 GTX1070 Ti로 업그레이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지포스 GTX1070 탑재 게이밍 데스크탑 구매 시 지포스 GTX1070 Ti로 업그레이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GTX 1070이 장착된 ‘MSI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 시 GTX 1070Ti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2018년 0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지닌 최신 지포스GTX1070Ti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여 한층 더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행사에 적용되는 제품은 미니 게이밍 데스크탑 ‘나이트블레이드 MIB 8RG70’, 첨단 메카닉 디자인에 최고의 게이밍 기능을 담은 ‘이지스3 8RG70’ 를 포함하여 최고와 최강이 만난 게이밍 데스크탑, ‘MSI 인피니트X A70’이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은 업계를 선도하는 MSI 독보적인 냉각 기술 ‘사일런트 스톰쿨링(Silent Storm Cooling)’이라는 최신 기술로 CPU와 GPU의 공간을 나누어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어하여 최고의 게이밍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하고 있다. MSI만의 특수 팬 블레이드가 장착된 CPU쿨링팬으로 20% 높은 공기 흐름과 14% 증가한 공기 유입량으로 장시간 게임에도 조용하며 발열이 적은 강력한 냉각 시스템을 구성하였다.


또한, 1,680만 가지의 색상으로 다양한 LED 효과를 나타내는 ‘미스틱 라이트’를 탑재하여 사용자의 마음대로 제품을 디자인 할 수 있으며 저장공간을 확장하거나, CPU 또는 그래픽카드의 손 쉬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