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가정의 달 5월 맞이해 게이밍 노트북 패밀리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가정의 달 5월 맞이해 게이밍 노트북 패밀리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MSI 게이밍 노트북 패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한 달간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게이밍 마우스, 백팩, 용용이 USB 메모리 등 푸짐한 사은품이 각각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 행사 대상 제품은 인텔 코어 i7/i5 CPU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그래픽이 탑재된 ‘MSI 게이밍 노트북’ GT/GS/GE/GP/GL 시리즈 제품군이다. 구매 시 상품 페이지에 기획전 이미지가 있는지 확인 후 구매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MSI 게이밍 노트북’ 전 모델은 스펙 뿐만 아니라 디자인, 기능 등 모든 면에서 게임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MSI 쿨링 기술의 결정체인 ‘쿨러 부스트’ 설계를 통해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게임을 장시간 플레이해도 무리가 없도록 했다. 또 게이밍 명가 ‘스틸시리즈’의 키보드를 갖춰 최상의 키감과 안티 고스팅 기능을 지원하며, 최신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나히믹’ 입체음향 솔루션을 제공한다.


‘MSI 게이밍 노트북 패밀리 기획전’ 행사는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게이밍 노트북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