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오픈 마켓에서 모니터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이수스(ASUS), 오픈 마켓에서 모니터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에이수스(ASUS)가 5월을 맞이하여 각 오픈 마켓에서 모니터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ASUS 블레이드 모니터 VZ249HE


두께 7mm에 불과한 ASUS의 블레이드 모니터 VZ249HE 특별 행사가 특히 눈 여겨 볼만하다. 대폭 할인된 가격의 특가 행사와 더불어 포토리뷰 작성시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고의 사용기에는 5명 한정으로 사운드 바를 추가 증정한다. 5월 3일부터 제품별로 특가 행사를 순차 진행할 예정이며, 11번가에서만 2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ASUS 휴대용 모니터 젠 스크린 MB16AC 


국내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ASUS의 휴대용 모니터 젠 스크린 MB16AC 또한 11번가에서 할인 쿠폰을 통한 특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가 외에도, 2만원 상당의 보호필름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기 때문에 많은 ASUS유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7년 iF 제품 디자인 레드 닷(Red Dot) 디자인 상을 수상, 높은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MB16AC는 두께 8mm, 베젤 6.5mm, 무게 780g으로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휴대용 모니터 제품이다. 노트북 화면으로 가장 선호되는 15.6인치에 Full H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노트북 화면 확장 목적으로 모니터 구입을 고려하고 있거나, 편의성과 휴대성 좋은 모니터를 찾고 있는 유저라면 이번 특가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기간 내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되며 본 행사의 이벤트 모델들은 전부 ASUS만의 독자적인 3년 패널/시스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본 모델 및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에이수스 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비원시스템 (MX, VZ 시리즈) (02-719-2494), 포트로얄글로비스 (휴대용 모니터 02-6121-8841)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