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썬더볼트3로 차별화! GIGABYTE RX580 게이밍박스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썬더볼트3로 차별화! GIGABYTE RX580 게이밍박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4월 26일(목), ThunderboltTM 3 통신포트로 울트라 슬림 노트북을 강력한 게이밍머신으로 탈바꿈시키는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80 게이밍박스를 출시한다.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80 게이밍박스는 가격대비 더욱 강력한 성능으로 익스트림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데온 RX580 GPU를 탑재하고, 차세대 통신 규격인 ThunderboltTM3를 통해 울트라 슬림 노트북에 폭발적인 3D가속력을 불어넣는 이 제품은 윈도우즈 뿐만 아니라 macOS 와도 호환이 가능해 폭넓은 사용자 층을 공략한다.




금속을 소재로한 가로 길이 21cm의 작은 케이스 안에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80 8GB VGA를 기본 내장하고, 기본 1340 MHz, 부스트 1355 MHz의 GPU코어 클럭을 기록하며, GDDR5 8GB (256bit)의 메모리와 함께 기가바이트 독자기술로 탑재된 직경 135mm의 냉각팬, 광폭방열판, 4열 교차형 히트파이프가 혁신적인 냉각 효율을 가능케 한다.




업계에서 원조라 할 수 있는 기가바이트 고유의 컬러스마트 LED가 본체 내부에 마련되어 있어 AORUS ENGINE 유틸리티로 사용자 개성에 맞게 설정할 수 있으며, 단순한 3D가속기능 외에도 본체 후면에 마련된 USB 3.0 포트 3개로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을 연결 할 수 있고, 자체 내장된 정격 450와트(90%이상 효율 80PLUS GOLD급) 파워서플라이와 연결된 퀵차지 3.0 포트를 통해 모바일기기도 급속 충전이 가능한 복합적인 게이밍 스테이션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하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VGA담당자는 국내의 그래픽카드 전문 수입유통사 중에 거의 유일하게 썬더볼트3 플랫폼의 외장형 VGA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것은 기가바이트의 기술력이 가장 앞서 있음에 대한 증명이라고 밝히면서, 앞서 출시한 지포스 GTX1080, 1070 게이밍 박스가 지속적인 성원으로 절찬리에 판매중인 사실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기가바이트의 혁신적인 기술 진보와 더불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는 의지가 오늘 출시하는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80 게이밍박스로 투영된다고 전하면서 앞으로의 도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JCH멤버스(members.jch.kr)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