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65Hz 게이밍 모니터 옵틱스 AG32C 특가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165Hz 게이밍 모니터 옵틱스 AG32C 특가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165Hz의 고주사율로 현실감을 한층 높이고 커브드로 몰입감까지 잡은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AG32C’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8년 04월 30일까지 컴퓨터 및 주변기기 종합쇼핑몰인 컴퓨존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MSI 옵틱스 AG32C’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MSI DS-B1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며 2대 이상 구매 시 1대당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MSI 옵틱스 AG32C’는 일반 모니터보다 2.7배 빠른 165Hz 고주사율의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각종 게임에서 깜빡임이 적고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하는 모니터이다. 1ms의 응답시간으로 빠른 속도 및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110%의 SRGB로 뛰어난 색재현율을 제공하여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AMD 라데온 계열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해 프리싱크(Free-sync) 동기화 기술을 적용하여 화면이 엇갈리거나 끊기는 것을 방지하여 한층 현실감을 높였으며 16:9 와이드 화면 비율의 32형 화면 크기에 1920x1080 풀HD해상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178도의 넒은 시야각으로 최적의 시야를 확보 하였으며 곡률이 1800R인 곡선 형 디스플레이 VA패널을 사용하여 몰입감 뿐만 아니라 화면 구석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편안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뒷면의 빨간색 LED를 배치하여 MSI만의 ‘검빨’ 감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게이밍 감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MSI 옵틱스 AG32C’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 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MSI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포토상품평 등록 후 프로모션 페이지로 상품리뷰 링크 등록 시 참여 가능 하다.


‘MSI 옵틱스 AG32C’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