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PGY TECH 드론 액세서리 제품군 국내 정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이씨현시스템, PGY TECH 드론 액세서리 제품군 국내 정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드론 액세서리 전문 제조사 PGY TECH (이하 피지와이텍)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는 2018년 4월 25일(수) DJI 호환 액세서리 제품군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지와이텍 제품은 DJI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는 인증된 정품 호환 액세서리 제품으로, DJI 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성이 특징이며, 편리한 기능,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 그리고 섬세한 디테일과 마감으로 전 세계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는 매빅 에어, 매빅 프로, 팬텀 시리즈와 호환되는 다양하고 개성있는 드론 액세서리를 판매함으로써 국내 유저들의 다양한 요구사항들을 충족 시키고, 특히 전국 서비스 센터와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하여 더욱 빠르고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PGYTECH 피지와이텍 제품 정보와 구매는 자사 드론 전문 쇼핑몰인 드론팁(http://www.dronetip.co.kr)에서 가능하다. 드론팁에서는 피지와이텍 제품의 공식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