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 공기청정기, 넬슨 연구소 통한 헤파필터 미세먼지 정화율 99.998% 검증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가전
업계동향

가전 | 에어글 공기청정기, 넬슨 연구소 통한 헤파필터 미세먼지 정화율 99.998% 검증

권경욱 기자 0   0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에어글의 공식 수입사 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는 에어글의 cHEPA 필터가 넬슨 연구소의 연구를 통해 미세먼지 정화율 99.998%를 검증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넬슨 연구소는 미국의 엄격한 테스트 표준으로 실험실 테스트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생물 및 분석 실험실 검사를 수행한다. 이 절차는 여과 재료의 입자 침투 및 공기흐름 저항 특성을 평가하기 위해 수행되었으며 DOP의 중화 및 분산된 에어로졸이 생성되어 시험항목을 통과하였고 각 시험 편의 여과성능 및 통기 저항이 계산되었다. 


가용된 필터 테스터는 최대 99.999%의 효율 측정이 가능한 TSI ® CERTITEST ® Model 8130 자동 필터 테스터를 기준으로 0.185 ±0.020pm의 계수 중앙직경 및 1.60pm을 초과하지 않는 기하 표준편차를 갖는 입자크기 분포를 생성해낸다. 


모든 시험방법 수용 기준이 충족된 테스트로 미국 FDA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규정 21 CFR Parts 210, 211 및 820에 따라 수행되었으며 결과적으로 에어글의 cHEPA 필터는 99.998%의 여과 성능을 구현했다. 


에어글은 이번 넬슨 연구소 실험을 통해 에어글의 cHEPA 필터 성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제3의 기관을 통한 적극적인 인증 성과를 토대로 고객들에게도 보다 돈독한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