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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 디앤디컴, ASRock 메인보드 퍼팩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앤디컴㈜ 에서는 소비자 과실 4대 불량 무상 서비스, One-Day OK 서비스, 완벽 서비스, 멘토 서비스의 퍼팩트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에서는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소비자 과실로 인한 초기 4대 불량 무상서비스를 비롯한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퍼팩트 케어 서비스란 디앤디컴에서 유통하는 애즈락 메인보드 구매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구매 초기부터 마지막까지 완벽히 보장하는 서비스로 4개의 제공 항목이 있다.


먼저 첫째로 사용초기 소비자 과실로 인한 4대 불량인 메인보드 Burn out, 소켓 핀, 메모리 슬롯, VGA 슬롯 불량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둘째로 디앤디컴의 강점인 서울 및 부산, 광주, 대전, 대구의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으로 접수기준 24시간 이내 서비스를 완료하는 One-Day, OK 서비스를 보장한다.


셋째는 동일 증상으로 인한 재 불량 발생시 무상 서비스 기간을 연장해주는 완벽 서비스를 진행하며, 마지막 네번째로는 제품 구매 전 제품 사용에 대한 무료상담으로 CPU 및 그래픽카드에 최적화된 메인보드 상담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후 소비자 과실로 인해 발생 될 수 있는 불량 요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멘토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앤디컴에서 출시한 애즈락 정품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애즈락(ASRock Inc.)사가 공식 인정한 디앤디컴의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디앤디컴은 2002년에 설립, 올해 17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혁신의 아이콘으로 인정받은 애즈락사의 고성능, 고품질의 메인보드, 미니PC 그리고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지향적 판매 네트워크 및 서비스 네트워크로 고객에게 제품 라이프사이클에 있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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