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발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발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11일 신제품 기자간담회를 열고 8세대 인텔 ‘커피레이크’(Coffeelake) 프로세서가 탑재된 신형 MSI게이밍 노트북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노트북 최초로 코어 i9 프로세서가 탑재된 GT75를 비롯, 울트라 씬 베젤 적용으로 휴대성이 향상된 GS65, MSI ‘미스틱 라이트’가 탑재된 GE63/GE73 레이더 RGB, 스포츠카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과 고출력 자이언트 스피커가 적용된 GP63과 GL63 등 MSI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의 모든 라인업이 전시되었다.


신형 MSI 게이밍 노트북에 탑재된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보다 코어 수가 증가한 6코어 12쓰레드 구성으로, 멀티태스킹과 렌더링 성능이 대폭 향상됐다. 특히 GT75에 적용된 코어 i9 프로세서는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부스트 타이탄과의 조합을 통해 오버클럭 시 최대 70%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신형 MSI 게이밍 노트북은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기능 등 전반적인 면에서 대폭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보인다. GE 레이더 RGB에 적용된 미스틱 라이트는 1600만 컬러의 화려한 LED 점등으로 주변을 현란하게 밝히는 것은 물론, 사용자가 직접 조명 효과를 바꾸거나 끌 수 있다.


GS65는 화면 베젤 두께를 4.9mm로 최소화한 ‘울트라 씬 베젤’을 채택해 15.6인치 화면 크기를 유지하면서 휴대성은 더욱 향상됐다. 또 사용시간이 8시간을 넘는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해 전원 연결이 불가능한 환경에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GP/GL 시리즈는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디자인과 더불어 동급 최강의 쿨링 성능을 갖춘 ‘쿨러부스트 5’ 설계가 적용됐다. 기존 내장스피커보다 5배 더 커진 챔버, 독자설계된 전용 오디오 모듈로 이뤄진 자이언트 스피커를 탑재해 높은 출력과 풍성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신형 MSI 게이밍 노트북은 직관적인 UI와 원클릭 게이밍 모드가 적용된 ‘드래곤 센터 2.0’, 폭넓은 헤드셋 연결성 및 게임 중 원활한 음성채팅을 돕는 ‘나히믹 3’ 입체음향 솔루션 등 강력한 게이밍 기능을 제공한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이 기대하는 이상적인 성능을 갖추는 것은 물론,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2018년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MSI는 신형 MSI 게이밍 노트북 출시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동반한 예약판매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제품 및 오픈마켓에 따라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커피 사고 커피 먹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MSI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은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예약구매 할 수 있다. MSI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카페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