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트윈프로져6 배틀그라운드 PC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트윈프로져6 배틀그라운드 PC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가격비교 사이트 ‘행복쇼핑’과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위한 MSI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기획P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2018년 4월 1일 일요일부터 4월 30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MSI 배틀그라운드 기획PC를 구매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20명에게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 패드 ‘MSI 썬더스톰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MSI GM10 게이밍 마우스’도 증정한다. 추가 이벤트로 이번 기획PC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3곳 이상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MSI 썬더스톰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PC에 장착된 그래픽카드인 ‘MSI 지포스 GTX1060 게이밍 6GB/3GB 트윈프로져6’와 ‘MSI 지포스 GTX1060 아머 VR OC D5 6GB/3GB’ 제품들은 엔비디아의 GPU 아키텍쳐인 ‘파스칼’을 적용하여 높은 게이밍 성능과 전력 효율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특히 게이밍 시리즈의 경우 동종업계 최고의 쿨링 기술이라 평가 받는 MSI의 6세대 쿨링 기술 ‘트윈프로져6’가 장착되어 일반적인 냉각방식보다 20% 나은 냉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5% 더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메인보드의 경우 ‘MSI Z370-A PRO’와 ‘MSI Z370M/B250M/B350M 박격포’ 모델들이 탑재되어 있다. ‘MSI Z370-A PRO’는 6코어 기반 인텔 커피레이크를 지원하는 Z370 칩셋 메인보드로, MSI의 다양한 독자기술이 적용되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뛰어난 안정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국민 메인보드’로 사랑 받아온 ‘박격포’ 시리즈 역시 안정성을 비롯하여 게이밍에 특화된 메인보드로 평가 받고 있다.


MSI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