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게이밍 x 튜닝엔 역시 기가바이트! H370 / B360 / H310 메인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게이밍 x 튜닝엔 역시 기가바이트! H370 / B360 / H310 메인보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게이밍과 튜닝 그리고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인텔 커피레이크 시스템에 최적화 된 기가바이트 H370 / B360 / H310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 300 시리즈 메인보드는 이전 세대 CPU보다 높아진 코어 숫자를 기반으로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와 강력한 멀티테스킹 능력을 가진 인텔 커피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써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를 기반으로 튼실한 전원부 및 부품의 내구성과, RGB Fusion 앱을 통해 튜닝 PC의 화려함을 정점으로 뽐낼수 있는 메인보드이다. 



 


특히 시스템의 안정적인 구동이 가능하고 디테일한 전원 공급을 위해 고급 부품을 채용하여 과부하 상태에도 안정적인 작동은 물론 듀러블 스탠다드를 적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낮은 온도로 시스템 구동이 가능능하다. 그리고 무선 네트워크 모듈 장착이 가능하도록 별도의 M.2 슬롯을 추가로 탑재하여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 구축이 가능하고 블루투스를 이용한 게이밍 기어 및 사운드 장치와의 연결 또한 가능하다.



 


 


또한, 더욱 스타일리쉬 해진 어로스 게이밍 라인업 제품인 H370 AORUS GAMING3 (WiFi)에는 선명한 사운드에 선명한 목소리를 더하기 위해 ALC1220-VB Gaming IC를 탑재하여 전/후면 마이크 퍼포먼스가 매우 뛰어나 게임중 더욱 선명한 게이밍 보이스-쳇이 가능하다.



 


그리고 H370 / B360 메인보드에는 기가바이트의 LED 튜닝 기술인 RGB Fusion을 지원하며 1,680만 컬러를 기반으로 원하는 색상 설정 및 LED 액션 선택이 가능하고 전-세대보다 더욱 많은 RGB 헤더를 통해 다양한 RGB 튜닝 악세사리 장착은 물론 앱을 통해 자신만의 색상과 이팩트 설정이 지정은 물론, 디지털 RGB LED 기술을 채용하여 단순 단일 색상의 표현을 넘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패턴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처럼 게이밍과 튜닝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기능에 최적화 된 기가바이트 H370 / B360 / H310 메인보드는 안정적이고 뛰어난 퍼포먼스와 화려함까지 겸비한 튜닝 PC를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 된다.


▼ 기가바이트 H370 AORUS GAMING3 WIFI 제이씨현

 


▼ 기가바이트 B360 AORUS GAMING3 WIFI 제이씨현

 


▼ 기가바이트 B360M D3H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 기가바이트 H310M DS2V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