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다나와 DPG존에서 MSI 팬과 함께 진행한 트윈프로져배 게이밍 데이 성황리 종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다나와 DPG존에서 MSI 팬과 함께 진행한 트윈프로져배 게이밍 데이 성황리 종료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2018년 3월 31일 토요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다나와 DPG존에서 MSI를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MSI 게이밍 데이’를 개최했다. 


‘MSI 게이밍 데이’ 행사는 MSI 팬과 게이머 등 MSI를 좋아하는 다양한 참가자가 한 자리에 모여 게이밍을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되어 MSI에서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MSI 공식 카페와 하드웨어 커뮤니티, SNS를 통해 신청을 받았으며, 500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하여 추첨을 통해 최종 50명이 선정되었다.


이번 ‘MSI 게이밍 데이’ 행사는 MSI 팬과 게이머 등 MSI를 좋아하는 다양한 참가자가 한 자리에 모여 게이밍을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커스텀 모드와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주어 수많은 하이라이트 장면을 만들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의 대회 틀에서 벗어나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을 포함한 다양한 게이밍을 유저들끼리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의 경우 다양한 경품이 걸린 스페셜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배틀그라운드를 하지 않는 팬들의 경우 미니 게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게임 행사가 종료된 후 ‘드마리스’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행사장에서 “행사를 통해 MSI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의 우수성과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자리를 만들었다. MSI를 대표하는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로 구성된 ‘MSI존’에서 행사를 진행하여 게임을 통해 MSI 팬들이 직접 보고 게이밍 성능을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되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고 말했다.


MSI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