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도이치모터스와 함께 ‘RX0 x MINI 체험단’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지털카메라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소니코리아, 도이치모터스와 함께 ‘RX0 x MINI 체험단’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3월 27일(화)부터 4월 8일(일)까지 도이치모터스와 함께 세계 최소형 카메라 RX0와 MINI를 함께 체험하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화창한 봄을 맞아 4~5월에 국내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16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RX0 x MINI 체험단’에게는 소니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세계 최소형 카메라 RX0와 전용 액세서리의 제품 체험 및 할인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MINI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와의 협업을 통해 여행 및 피크닉 등에서 MINI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박 3일 시승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도이치모터스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공식 딜러사로 전국 8개의 전시장(강남, 용산, 성수, 하남, 분당, 수원, 대전, 제주)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MINI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RX0 x MINI 체험단’은 8주 기간 동안 RX0로 촬영한 다양한 사진 및 영상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국내 도이치모터스 MINI 전시장을 방문하여 MINI 차량 소개, 시승 체험기 등 자유로운 형식의 전시장 방문기를 작성하는 필수 미션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여행 지원금 200만원(1명)이 특별 증정된다. 이 밖에도 세계 최소형 카메라 RX0(1명), 4K B.O.SS. 액션캠 FDR-X3000(2명),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3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본인 체험 제품 할인 구매 혜택 및 천연 가죽 넥스트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 결과는 4월 12일(목)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4월 19일(목) MINI 도이치모터스 성수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8년 6월 13일(수)까지 8주 동안 RX0 x MINI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IFA 2017에서 처음 공개되어 주목을 받은 RX0는 1.0 타입 센서를 탑재한 카메라 중 세계 최소형 사이즈를 자랑한다. 95g(본체, 배터리 메모리 포함 시 11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초소형 사이즈로 수심 10m까지 자체 방수가 가능하고, 2m 높이의 낙하 충격 및 200kgf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비가 오거나 수중, 좁은 공간, 모래나 먼지가 날리는 환경 등 열악한 조건에서도 제약을 받지 않고 촬영이 가능하며, 여러 대를 연결하여 다중 시점 촬영을 지원함으로써 새롭고 창의적인 사진과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RX0 x MINI 체험단’ 프로그램은 세계 최소형 카메라 RX0와 프리미엄 소형차 MINI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기회”라며, “따듯한 봄을 맞아 보다 의미 있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계 최소형 카메라 RX0와 함께하는 ‘RX0 x MINI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 및 포스트(post.naver.com/sonykorea)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MINI 도이치모터스 공식 블로그(www.CLUBMINI.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