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JCH멤버스에서 GIGABYTE 그래픽카드 SNS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JCH멤버스에서 GIGABYTE 그래픽카드 SNS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3월 23일부터 31일까지 'JCH멤버스' 사이트에서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JCH멤버스는 하나의 고객 통합관리 플랫폼으로 올해 설립 34주년을 맞은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더 나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사업진행의 올바른 방향성 확보를 위해 시작되었다.


이를 널리 알리고자 JCH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기획, 진행 중이며, 오늘(23일) 부터 31일 까지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PC사진을 SNS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특별제작한 2만원 상당의 어로스 메탈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JCH멤버스 사이트(members.jch.kr)에 회원가입(간단절차)을 한 후, 페이스북 어로스 팬페이지(facebook.com/AORUSKR)를 방문하여 "SWAG 자랑하기" 포스팅 하단에 앞서 가입한 아이디와 함께 직접 촬영한 PC사진을 댓글로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일로 페이스북 어로스 팬페이지와 JCH멤버스 사이트에 게시되며, 경품은 발표직 후 일주일 이내로 발송된다.


행사에 대한 내용은 JCH멤버스(jchmembers.jch.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