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10만원 초반대 기가바이트 X370 게이밍 메인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10만원 초반대 기가바이트 X370 게이밍 메인보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뛰어난 오버클럭 퍼포먼스와 내구성, 그리고 호환성으로 AMD 라이젠 출시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기가바이트 AM4 메인보드의 10만원 초반대 X370 게이밍 라인업 3종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의 X370 칩셋 메인보드 GA-AX370-Gaming3 / GA-AX370M-Gaming3 / GA-AX370M-DS3H는 강력한 연산 처리능력과 AMD 시리즈 최초로 DDR4 메모리와 네이티브 USB 3.1을 지원하는 AMD 라이젠과 레이븐릿지를 위한 메인보드로써 7-페이즈 하이브리드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하여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멀티코어 게이밍 PC에 최적화 된 메인보드이다.





특히 기가바이트 GA-AX370-Gaming3에는 1,680만 컬러 RGB LED 기본으로 탑재 되어, 기가바이트의 RGB Fusion APP을 통해 자신만의 원하는 색상의 테마와 다양한 작동 모드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RGB Fusion APP은 Pulse, Color Cycle등 다양한 모드로 사용자가 원하는 LED 작동 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그리고  RGB Fusion APP과 메인보드의 RGB 헤더를 통해 LED Strip은 물론RGB 튜닝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메모리와도 동기화까지 가능하다.




또한, GA-AX370-Gaming3와 GA-AX370M-Gaming3는 M.2 써멀가드를 제공하여 고성능 M.2 장착 시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M.2 써멀 가드를 번들로 제공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고성능M.2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기가바이트의 듀러블스탠다드를 만족시킨 메인보드답게 유니 메탈 프레임 쉴드와 더블록킹 브라켓을 채용하여 하이앤드 그래픽카드 처럼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여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하고 장시간 사용하여도 물리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AX370-Gaming3 메인보드에는 LED Debug 인디케이터를 채용하여 CPU, DRAM, VGA, BOOT 에러를 1차적으로  LED 점등을 통해 빠른 슈팅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제공하였다. 




이처럼 AMD의 라이젠과 레이븐 릿지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원부를 탑재하여오버클럭은 물론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가능한 X370 신제품 3종 (GA-AX370-Gaming3 / GA-AX370M-Gaming3 / GA-AX370M-DS3H) 메인보드는 10만원 초반대에 출시하여 X370 칩셋 기반의 라이젠/레이븐 릿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 된다. 


▼ 기가바이트 GA-AX370-Gaming3 게이밍에디션 제이씨현

 


▼ 기가바이트 GA-AX370M-Gaming3 게이밍에디션 제이씨현


▼ 기가바이트 GA-AX370M-DS3H 듀러블에디션 제이씨현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