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Cubi (큐비) 3 Plus Win10 Pro 미니PC 120GB SSD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MSI, Cubi (큐비) 3 Plus Win10 Pro 미니PC 120GB SSD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뛰어난 성능까지 갖춘 미니 PC, ‘MSI Cubi (큐비) 3 Plus Win10 Pro’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9일부터 5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MSI Cubi (큐비) 3 Plus Win10 Pro’ 구매 시 기존 32GB 저장장치(SSD)에서 120GB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MSI 큐비(Cubi) 3 plus’ 는 작은 크기에 뛰어난 성능이 탑재된 미니PC로 데스크탑의 성능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의 인터넷 강의, 가정용 및 업무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인텔 최신 프로세서인 ‘카비레이크(KabyLake)’가 탑재되었으며, USB 3.1 C타입 인터페이스를 장착하였고 마이크와 헤드폰 입력부가 분리되어 다양한 헤드셋의 활용이 가능해 졌다. 또한 4K해상도를 지원하며 기존 미니PC와 달리 M.2 슬롯에 SATA와 PCI-E 두 가지의 저장장치(SSD)를 선택하여 장착 가능하다.


이외에도 MSI가 자랑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이 장착되어 안정성과 내구성을 크게 향상 시켰다. 


특히, ‘Win10 Pro’가 설치되어 비즈니스 기능을 더해진 제품으로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여 관공서 및 기업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MSI 큐비(Cubi) 3 plus’ 의 추가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