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사용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MSI,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사용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20만원상당 RGB 게이밍 키보드 가즈아! MSI,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사용기 쓰면 쏜다!

- MSI 지포스 GTX10 시리즈 그래픽카드 대상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사용기 이벤트 진행

- 잘 쓴 사용기 총 5명에게 20만원 상당의 ‘MSI GK80 게이밍 키보드’ 증정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GTX1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엔비디아사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소프트웨어의 사용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3월 14일 수요일부터 3월 27일 화요일까지 진행된다. ‘MSI 지포스 GTX1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내 그래픽카드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하면 추첨하여 경품이 증정된다. 


사용기는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과 활동하는 하드웨어 커뮤니티나 MSI 공식 카페, 개인 네이버 블로그 중 1곳 이상에 등록하고 총 2개 이상의 링크를 신청양식에 맞춰 메일을 작성해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메일을 보낸 참여자 중 추첨하여 총 5명을 선정, 20만원 상당의 MSI 최신 게이밍 기어인 ‘MSI GK80 게이밍 키보드’가 발송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신청한 메일을 통해 개별 연락하여 발표한다.


‘MSI 지포스 GTX1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파스칼’을 적용하여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보여준다. 그리고 동종업계 최고의 쿨링 기술이라 평가 받는 MSI의 6세대 쿨링 기술 ‘트윈프로져6’가 장착된 ‘MSI 게이밍 시리즈’는 일반적인 냉각방식보다 20% 나은 냉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5% 더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이는 그래픽카드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할 수 있는 MSI의 특허 기술 ‘톡스(TORX) 2.0 팬’, 팬의 내구성을 강화시켜주는 ‘더블 볼 베어링’, 온도에 따라 팬의 동작 여부가 결정되는 ‘제로프로져’ 등 MSI의 최신 기술력을 탑재하여 최고의 그래픽카드로 평가받고 있다.


‘MSI 지포스 GTX1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