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벤과 게이밍 데스크탑 인피니트 X A80 Ti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벤과 게이밍 데스크탑 인피니트 X A80 Ti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벤을 통해 최고와 최강이 만난 게이밍 데스크탑, ‘MSI 인피니트 X A80Ti’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진행 되는 이벤트로 기간 내에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 들에게 게이밍 필수 아이템 로지텍사의 키보드 마우스 세트 및 한층 더 여유롭게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1TB저장장치(HDD)를 무료로 증정한다.


‘MSI 인피니트 X A80Ti’는 최신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CPU ‘i7-8700’ 와 엔비디아의 최강 GPU인 ‘지포스GTX1080 Ti’ 칩셋을 탑재하여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MSI가 제공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이 장착되어 안정성과 내구성을 크게 향상 시켰으며 CPU와 GPU, PSU의 공간을 나누어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사일런트 스톰쿨링3(Silent Storm Cooling)’는 독보적인 냉각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MSI의 최신기술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뒷받침하고 있다.


기존 데스크탑과 달리 그래픽카드에 가해지는 부하를 줄이기 위하여 그래픽카드를 수직형으로 장착한 MSI만의 특별한 설계와 3.5” 하드디스크 2개와 M.2 PCI-E혹은 SATA SSD 2개씩 장착 가능한 확장성, 최대 5개의 시스템 팬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시스템 튜닝적인 기능도 갖추고 있어서 고객 취향에 따라서 일반 측면패널과 강화유리로 제작된 패널을 선택해 더욱 만족스런 게이밍 환경을 구현 가능하다.


‘MSI 인피니트 X A80Ti’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