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유코리아, ‘2018 캠핑&피크닉페어’에서 3월 출시 예정 신제품 공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지털카메라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페이유코리아, ‘2018 캠핑&피크닉페어’에서 3월 출시 예정 신제품 공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짐벌 브랜드 FEIYU-TECH의 국내 단독 공식 수입원 페이유코리아가 16일부터 4일간 열리는 ‘2018 캠핑&피크닉 페어’에서 신제품 소니 액션캠 전용 360도 3축 짐벌 ‘G5G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유 ‘G5GS’는 SONY 액션캠(AS50/X1000 등) 전용 360° 3축 짐벌이다. 빠르고 쉬운 액션캠 탈부착과 눈, 비에도 사용 가능한 생활 방수 기능, 페이유 짐벌 전용 ‘Feiyu ON’ APP을 이용한 다양한 제어 기능 등을 제공하며 30% 더 강력해진 모터 토크로 영상 촬영 시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소니 액션캠 전용 짐벌 ‘G5GS’는 3월 중순 국내 정식 출시 예정으로 페이유코리아 자체 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과 판매 대리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페이유코리아 오영철 대표는 “소니 액션캠 전용 짐벌의 수요에도 불구하고 지원하는 페이유 짐벌이 없었기 때문에 소니 액션캠 전용 ‘G5GS’ 짐벌을 국내 정식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페이유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드리고 국내 A/S와 기술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페이유코리아는 ‘2018년 캠핑&피크닉 페어’에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해 10~20% 현장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유코리아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